내차 포함 많은 엘란이 그렇듯 지인의 엘란도 프런터 인디케이터 커버도 상태가 별로이다...
구입하려면 매우 고가이다... 하지만 국내에 제고가 없는것으로.....
그래서 싼맛에 엘이디로 한번 작업해봤다...
지인이 구해온 엘이디램프를 내가 연결해줬다...
근데 사진이 또 없냉.....ㅋ~~
구해온 엘이디램프는 가로길이가 딱맞다..... 피스구멍 위치까지도 맞다...
하지만 아래위 폭이 앏다... 이건 뭔가 방법을 취해야 한다....
작업해주면서도 나의 기대치는 높지 않았다... 싼 엘이디라... 밝기가 필요치 보다 낮을것으로 추정했기 때문이다...
작업하기위해... 인디케이터 뚜껑을 열어보니... 허걱... 배선을 따려면.... 범퍼를 내리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
휠빼고... 휠하우스 흙받이를 빼면 작업가능할지도.......
쉽게 작업하기 위해... 요놈들을 구했다...
T10의 배선을 뽑기위해서...
요놈은 싱글램프 소켓에서 전선을 뽑기위한놈.....
작업중 사진이 없는데 아래위 공백을 커버하기 위해 넓은 프라스틱 판을 맞춰 잘라서 이용하고
그 프라스틱판 위에.... 엘이디 램프를 부착한다.....
작업완료
미등 점등
휴대폰으로 찍었더니....엄청나게 밝게 나왔는데..... 사진에 속지 말자...
깜빡이 점등.....중 점등...
깜빡이 점등.... 중 소등...... 다시 말하지만 사진에 속지 말자....
본래 밝기와 비슷하게 찍어보려고 노출 등을 조정했는데 좀 어둡게 나왔다....
낮에 햇빛있을때 점등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지인이 이 사진을 보내왔다..
지인의 말로는 산타패 순정 데이라이트에 꿀리지 않는다고 하던데....
믿을수 없는 이야기 이다...... 오늘은 날씨가 흐린날.....ㅋㅋ
대충보니 하이플렉스 엘이디 같던데... 그놈의 밝기는 한계가 있다
하지만 뭐 처음 내 기대치 보다는 밝은거 같다...
근데 깜빡이가 엄청 촐랑거린다... 비상등 점등시는 괜찮은데.... 한쪽을 켜면 촐삭거린다.
엘이디로 바뀌면서 부하가 맞지 않아 그런다...
엘이디용 깜빡이 릴레이로 바꾸거나... 부하매칭용 저항을 더 달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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